주식회사 하이파킹

서울역 · 나라키움여의도빌딩 · 대전캐피탈타워 주차장(총 1,602면) OPEN

3월의 첫날부터 하이파킹은 서울역 주차장(793면), 나라키움여의도빌딩(302면), 대전캐피탈타워(507면) 3곳을 동시에 개장했습니다.

서울 교통의 중심지에 위치한 서울역 주차장은 철도 이용객과 민자역사 내 입점해 있는 아울렛 및 대형마트 고객이 함께 이용하는 주차장으로, 24시간 활발한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주차장입니다. 주차장은 지상 2층~6층의 주차 전용 건물 내 마련되어 있으며, 쇼핑몰과 기차역이 연결되어 있어 주차 후 이동이 용이합니다.

나라키움여의도빌딩은 공군관사, 공무원 숙소,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 주상복합건물로, 서울 지하철 9호선 샛강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. 2018년 완공된 건물로, 넓고 쾌적한 주차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.

대전광역시 둔산동에 위치한 대전캐피탈타워 주차장은 지난 2008년부터 하이파킹과 하이시티파킹(구. 윌슨파킹)이 운영했던 주차장이었으나, 한 차례 운영사가 바뀐 뒤 다시 올해부터 하이파킹이 운영을 맡게 되었습니다.

하이파킹은 주차장에 대한 다각도의 분석을 통해 대형 빌딩의 가장 큰 고민거리 중 하나인 ‘주차 문제’를 풀어낼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제시해 드리고 있습니다. 이에 더하여 서울 및 각 지역 랜드마크 빌딩 주차장 다수를 운영하며 오랜 기간 쌓아온 운영 경험은 하이파킹이 성공적인 계약 및 실적을 이어올 수 있었던 중요한 이유로 작용하고 있습니다.

매서운 추위가 지나가고 만물이 소생하는 봄과 같이, 하이파킹도 고객 자산이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이 되는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.

Scroll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