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식회사 하이파킹

일산한류월드오피스텔 등 주차장(1,882면), 세차 및 주차 대행 서비스 신규 수주

  새해의 시작부터 하이파킹은 신규주차장 운영과 더불어 세차, 주차 대행 등 다양한 서비스의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.

  먼저 하이그린파킹은 서울 노원디와이홀딩스빌딩점(67면), 마포한강2차푸르지오점(280면), 양재SK허브프리모점(261면), 삼성디지털북울산본점(93면) 주차장을 신규 수주했습니다. 이어 하이파킹 일산한류월드오피스텔(1,080면), 리스트강남(101면) 주차장도 차례로 운영을 시작할 예정입니다.

  세차 및 차량 관리 서비스 Hi-Care는 대전지역 내 10개 주차장(대전노은역, 대전도안센트럴, 동대전컨벤션, 대전빅플러스타워, 대전성공빌딩, 대전관저주차장, 대전라온빌딩, 대전센트리아오피스텔, 대전현대주차장, 사학연금대전회관)에 신규 지점을 개설했습니다. 2월부터는 서울 신도림디큐브시티 주차장에서도 Hi-Care 서비스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.

  또한, 서울 도이치모터스성수 주차장에서는 하이파킹의 프리미엄 주차 대행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.

  하이파킹은 신규 주차장 수주와 더불어 프리미엄 주차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 앞으로도 하이파킹이 운영하게 될 새로운 주차장과 서비스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.

Scroll to Top